top of page

2020 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



2020년 7월 24일에 시행된 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콘테스트에서 더큐브 아카데미 학생들이많은 상을 휩쓸었습니다.

스페셜 이펙트(특수분장) 부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적을 만들었는데요.

김0정 학생, 김0진 학생, 박0이 학생, 박0우 학생, 이0영 학생이 참여 하여 모두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상 수상 작품 – 김0정 학생


금상 수상 작품 – 김0진 학생, 이0영 학생


은상 수상 작품 – 박0우 학생, 박0이 학생


국제미용협동조합에서 시행한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그전 대회들과는 다르게 특수분장을 환타지 메이크업과 분리하여 시행한 첫 콘테스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더큐브 아카데미 학생들이 전원 수상을 하고 대상 수상자까지 배출했다는 것에 큰 의미를 가집니다.


김0정 학생의 경우 당당하게 대경대학교 분장예술과에 합격 했으며 이0영 학생은 특수분장전문회사 “D.O.T”에, 박0이 학생은 특수분장전문회사

“C.E.L.L”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대회를 위해서 학생들이 얼마나 노력했는지가 보여지는 부분이며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리콘 피스(silicone prosthetics)를 이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 주었습니다.




또한 더큐브 아카데미가 최우수뷰티교육기관상을 수상 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더큐브 아카데미의 철학은 현장에서 쓰는 재료, 방식 그대로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대회를 나가고 특수분장 교육을 받은 후 현장으로 나가게 되었을 때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더큐브 아카데미는 철저한 교육 시스템과 취업 연계를 통해 학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학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 02-540-7535

카카오 ID : 더큐브


조회수 8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